"시원한 여름, 열대휴양지 바캉스룩!"

2023. 6. 8. 15:16카테고리 없음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입니다. 벌써부터 휴가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 역시 이번 휴가는 어디로 갈지 계획 중이랍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여행지를 선호하시나요? 국내여행지 중에서는 제주도나 강원도 등 다양한 곳이 있지만 해외여행지도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최근 들어 다낭과 세부 같은 동남아 휴양지가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비행시간이 길지 않고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이렇게 즐거운 마음으로 떠난 여행이지만 막상 공항패션 혹은 피서지 패션이라는 이름으로 한껏 멋을 내고 싶지만 뭘 입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바캉스룩 하면 떠오르는 옷은 뭐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원피스 아닐까요? 하늘하늘한 소재감 덕분에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롱원피스뿐만 아니라 미니원피스도 많이 입으시는데요 짧은 기장이기 때문에 활동성이 좋고 다리라인이 드러나서 섹시한 느낌을 주기도 하죠.

또한 오프숄더 디자인이라면 어깨라인 노출로 야리야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뭘까요?

최근엔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복고풍의 의상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어요.

일명 물방울무늬라고 불리는 도트무늬 패턴이라던가 화려한 플라워패턴등이 들어간 원피스라던가 점프슈트 등등 개성 있는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 어떤 색상의 옷을 입는 게 좋을까요?

여름 하면 시원한 블루계열의 컬러가 떠오르죠? 보기만 해도 청량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그래서 그런지 유독 파란색 계열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물론 파란 색상뿐만 아니라 빨간색, 노란색처럼 강렬한 원색컬러도 좋지만 무난한 걸 원하신다면 베이지색이나 화이트 같은 밝은 톤의 색을 추천드려요.



올여름 핫한 바캉스룩 소개였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팁 참고하셔서 멋진 코디 완성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