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2023. 5. 28. 14:12ㆍ카테고리 없음
패션과 뷰티는 우리 삶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죠. 특히나 코로나 19 이후로는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면서 메이크업보다는 옷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어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코스(COS)와 자라(ZARA)를 소개하려고 해요.
코스란 어떤 브랜드인가요?
코스는 H&M 그룹 산하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권에서는 이미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미니멀리즘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어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의류들이 많아요.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자라란 어떤 브랜드인가요?
자라는 스페인 SPA브랜드로 패스트패션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낸 브랜드죠. 저렴한 가격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 덕분에 ZARA is everywhere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세계 곳곳에 매장이 있답니다. 자라도 코스와 마찬가지로 유행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자주 찾게 되는 브랜드 중 하나랍니다.
두 브랜드 모두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네둘 다 오프라인 매장이 존재하는데요, 자라는 전국에 10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있고 COS는 현재 서울에만 4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랍니다. 온라인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저의 최애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엔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